작곡 프로그램 개발 일지 26
2023. 11. 28. 13:47ㆍGAME/Unity
최근 몇일간 일지를 올리지 못하였다. 왜냐하면 마감 처리를 해야해서 빡시게 해야했기 때문이다.
이제 마무리를 한 후, 개발 과정을 소개하자면..
요청하는 부분을 조금 더 수정했다.
기본적으로 요청 구조는 이렇게 잡고
HttpRequest에 맞는 Builder 클래스를 제작해서
이런식으로 Builder 패턴을 적용해서 요청을 제작하면 좀 더 구분지어 명확하게 볼 수 있다.
이런식으로 서버랑 연동하고
TokenManager에서 토큰을 관리함!!
멀티 채팅도 만들어야 하는데, '멀티' 와 '채팅' 을 분리해서 설계했다.
먼저 채팅기능은 ChatService라는 클래스를 제작하고
Create Chat이라는 메서드를 작성한다.
AdjustView는 채팅창 크기를 조절하는 코루틴
포톤 채팅을 이용해서 진행!
어쨋든 이렇게 10일동안 대충 네트워크 연결 작업이랑 수정할것들 수정하고 빌드 테스트하고 했따.
최종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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